|
ENA새월화드라마‘살롱드홈즈’측이이시영-정영주-김다솜-남기애의아파트빌런소탕작전을담은티저예고를공개했다.
‘살롱드홈즈’(연출민진기,정현남/극본김연신/제작아티스트컴퍼니,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네오엔터테인먼트)는광선주공아파트를배경으로추리력만렙,전직에이스형사와보험왕,그리고알바의여왕까지우리단지해결사로뭉친여성4인방이아파트빌런을응징하는코믹워맨스활극이다.
‘신병’시리즈를성공으로이끈민진기감독과‘내남자의비밀’김연신작가가의기투합한작품으로, ‘SNL시리즈’의안용진작가도힘을보탰다고하여더욱기대를모은다.특히이시영,정영주,김다솜,남기애까지개성강한네명의배우가뭉쳐환상의워맨스케미스트리를선보인다.
이어등장한‘광선주공홈즈’공미리(이시영분)는청소중에도수사본능을발휘하며찢어진영수증조각을맞춰보고, CCTV를예리하게추적하는모습으로웃음을자아낸다.날카로운추리력에활기넘치는표정까지,이시영만의매력적인탐정캐릭터가기대감을높인다.
공미리외에도‘여자마동석’추경자(정영주분)는쓰레기봉투를한손으로가볍게들춰업고등장,묵직한발차기로남성을단번에K.O시키며압도적인존재감을발산한다.오토바이를타고아파트를질주하는‘알바의여왕’박소희(김다솜분),붉은드레스로완벽변장한채등장한‘보험왕출신광선슈퍼CEO’전지현(남기애분)의범상치않은모습도눈길을모은다.
특히‘탐정’의상징인트렌치코트자락을휘날리며아파트곳곳을누비는공미리,추경자,박소희,전지현의모습이엔딩을장식하며이들4인방이광선주공아파트를배경으로펼칠생생한‘생활밀착형코믹워맨스활극’에관심이집중된다.
ENA새월화드라마‘살롱드홈즈’는오는6월16일월요일밤10시첫방송된다.
<사진> ENA ‘살롱드홈즈’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