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비니언스의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이 오는 5월 21일부터 27일까지 한강 노들섬에서 개최되는 ‘올리브영 페스타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페스타는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등 약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바른생각은 헬시라이프 존 내 유일한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로서, 브랜드 철학 ‘건강한 성문화로의 여정’을 공항 콘셉트로 풀어낸 체험형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는 공항 검색대, 컨베이어 벨트 등 이색적인 시각 장치를 통해 관람객이 마치 성문화를 향한 여행을 떠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100% 당첨 럭키드로우, ▲미니게임 및 스페셜 굿즈(에어로케이 콜라보), ▲‘요즘 연애, 요즘 관계’를 주제로 한 쇼케이스 등 참여형 콘텐츠가 다채롭게 마련될 예정이다.
바른생각 관계자는 “올리브영 페스타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브랜드의 철학을 체험과 대화로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일상 속에서 성 건강과 감정에 대해 더 가볍고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바른생각 부스는 노들섬 1층, 버스킹 구역 왼편 헬시라이프 부스에서 운영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른생각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rsg_offici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