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레노마 수영복 화보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썸머퀸의 자태를 뽐냈다. 이번 화보는 '다시 튀는, 다시 즐기는 청량한 순간'이라는 'RE:SPLASH' 콘셉트로, 소유는 레노마 수영복의 '인도어' 및 '비치' 캡슐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소유는 특유의 건강한 매력과 함께 레노마 수영복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실내 수영복 라인인 '인도어' 컬렉션은 고래 모티프와 호일 원단을 활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비치' 컬렉션은 레트로 스포티 스타일로 해양 라이프의 활기찬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해안선에서 영감을 받은 자연스러운 색감과 패턴은 청량한 바다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레노마 수영복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자연의 색조와 패턴으로 청량한 바다의 느낌을 담아냈다"며, 올여름 리조트룩과 스윔룩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소유의 화보가 좋은 참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유가 착용한 '비치'와 '인도어' 캡슐 컬렉션은 레노마 자사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21일부터 25일까지 캡슐 컬렉션 기념 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소유의 이번 화보는 여름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영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건강미와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소유의 매력이 레노마 수영복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평가다.
#소유 #레노마수영복 #RENOMASWIM #RE_SPLASH #수영복화보 #썸머퀸 #리조트룩 #스윔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