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팬들의 기대 속에 '주간아이돌'이 6개월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오는 6월 6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을 시작하며, 팬들과의 소통 강화와 음악 중심 콘텐츠 확대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개편의 첫 포문은 최근 'DROP TOP'과 'HANDS UP'으로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멜론 차트 'TOP 100' 28위, 음악 방송 2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운 걸그룹 미야오(MEOVV)가 연다. 이어 2화에서는 Mnet '아이랜드2' 출신으로 데뷔곡 'IZNA'와 'SIGN'으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즈나(izna)가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즈나는 6월 컴백을 예고하며 글로벌 케이팝 슈퍼 루키로 급부상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MC로는 몬스타엑스 민혁과 크래비티 형준이 발탁되어 신선한 조합을 예고했다. 두 MC의 첫 호흡과 더불어 미야오와 이즈나가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주목된다. 또한, 개편된 '주간아이돌'은 팬들이 직접 방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더욱 가까이에서 아이돌과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방청 신청은 MBC플러스 팬덤 투표 플랫폼 '아이돌챔프'와 각 출연진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MC와 출연진, 그리고 팬들과의 소통 강화로 더욱 풍성해진 '주간아이돌'이 과연 어떤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간아이돌 #미야오 #MEOVV #이즈나 #izna #몬스타엑스민혁 #크래비티형준 #아이돌챔프 #K팝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