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9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UDC 2025는 ‘블록체인, 산업의 중심으로’를 주제로 블록체인의 실제 활용 사례와 글로벌 확산 흐름을 금융, 정책, 기술, 문화, 산업 등 다각적인 측면에서 살펴볼 예정이다.
|
올해는 얼리버드 티켓을 도입해 컨퍼런스를 먼저 경험하고자 하는 참가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정가 30만원인 스탠다드 티켓보다 약 33% 할인된 가격인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 구매자에게는 컨퍼런스 입장권을 포함해 △2025년 한정판 NFT △블록체인 이벤트 & 럭키드로우 참여권 △특별 프로그램 참석권 △BTCON 2025 무료 참석권 △스페셜 굿즈 △호텔 점심 및 커피·다과 △각종 편의 서비스 무료 혜택을 준다.
두나무는 1차 연사들도 공개했다. 연사로는 △패트릭 맥헨리 미국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의장 △진 팡 무디스 레이팅스 아태지역 국가신용등급 부대표 △산드라 로 글로벌 블록체인 비즈니스 협의회 대표 △파 헬고손 파리 생제르맹 Labs 총괄 △정희원 전북대 소프트웨어공학과 조교수 △이도 벤-나탄 블록에이드 대표 △갈 사기 하이퍼네이티브 대표가 나선다. 전체 라인업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스탠다드 등록은 다음 달 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온라인 무료 등록은 오는 7월 1일부터 UDC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 등록자는 개회식과 키노트를 세션을 실시간 시청 가능하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