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요리학원, ‘2025 한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교육부장관상 포함 금메달 14팀 선수단 전원 수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솔요리학원, ‘2025 한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교육부장관상 포함 금메달 14팀 선수단 전원 수상

뉴스컬처 2025-05-19 14:33:04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한솔요리학원이 지난 18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25 한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에서 참가자 전원 메달 수상의 쾌거를 이루며, 다시 한 번 국내 최고 요리교육 기관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번 대회에는 한솔요리학원 강남점, 부평점, 구로디지털점 소속 총 53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라이브 경연(5인 라이브 10팀) ▲전시 경연(7팀) 등 다양한 종목에 참가해 금메달 14팀, 은메달 3팀이라는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교육부장관상(강남점),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구디점), 서울시장상(부평점, 구디점) 등 기관장상 3개를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요리교육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사진=한솔요리학원
사진=한솔요리학원

이번 성과는 단순한 수상 실적을 넘어, 한솔요리학원 학생들이 수개월에 걸친 체계적인 훈련과 실전 감각 강화를 위한 반복적인 실습 과정을 통해 이룬 값진 결과다. 현장에서 완성도 높은 작품과 창의적인 레시피를 선보인 학생들은 모두 메달을 목에 거는 영예를 안았고, 이는 한솔요리학원이 추구하는 ‘실력으로 증명하는 코리아 넘버원 교육’의 결실이자, 앞으로 더 큰 도약을 예고하는 장면이었다.

한솔요리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의 열정과 끊임없는 도전이 만들어낸 값진 성과”라며, “다가오는 국내와 해외 대회에서도 이번 결과에 걸맞은 열정과 노력이 이어질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교육 환경과 실전 맞춤형 훈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솔요리학원은 이번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국내외 주요 요리대회 출전을 앞두고 전문 선수단의 역량 강화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주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5월 23일~25일)에는 총 443명의 대규모 선수단이 출전해 또 한 번 기량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이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한솔요리학원의 저력은 계속된다. ▲ 태국 국제요리대회 TUCC (5월 27일~31일)▲ 서울푸드&호텔 컬리너리 챌린지(SFH) (6월 10일~13일)▲ 필리핀 컬리너리 컵(PCC) (8월 6일~9일)

한솔요리학원은 전국 13개 직영 캠퍼스를 통해 요리, 제과제빵, 바리스타 등 다양한 전문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요리에 대한 열정을 가진 수강생들이 국내외 대회에서 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문 선수단반을 통한 체계적인 교육과 실전 준비 기회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요리대회 출전을 위한 전문 선수단 모집과 상담은 한솔요리학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각 지점에서 가능하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