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남사친 정재현과 돌발 포옹…12년 우정 끝, 사랑 되나 (‘디어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혜수, 남사친 정재현과 돌발 포옹…12년 우정 끝, 사랑 되나 (‘디어엠’)

TV리포트 2025-05-18 01:17:03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디어엠’ 박혜수가 12년 절친 정재현과 돌발 포옹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12년 우정이 사랑이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KBS Joy 월화드라마 ‘디어엠’이 마주아(박혜수 분)와 차민호(정재현 분)의 심쿵 포옹 스틸컷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따스한 조명이 비추는 한밤중 길거리에서 마주아가 갑작스럽게 차민호를 끌어안으며 그동안 우정이라는 벽 앞에 망설였던 두 사람의 감정이 마침내 맞닿는 순간이 예고됐다.

마주아는 차민호의 말에 깜짝 놀라고, 그런 마주아를 보는 차민호의 눈빛에는 벅차오르는 감정을 억누르고 있는 듯한 일렁임이 담겼다.

두 사람의 심쿵 포옹은 단순한 친구끼리의 위로를 넘어 그동안 ‘12년 지기 찐친’이라는 이름 아래 외면해왔던 진심이 폭발한 자연스러운 흐름처럼 느껴진다.

지난 방송에서 마주아는 차민호의 고백에 단호하게 선을 그으며 애써 밀어냈던 상황. 그런 그녀가 차민호를 향해 먼저 감정을 내비치는 변화는 친구로서의 우정 이상의 감정이 마침내 넘쳐흐른 듯한 결정적인 장면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은 박혜수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정재현의 절제된 눈빛 연기가 절묘하게 맞물리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이라며 “오랜 시간 쌓아온 둘의 우정이 사랑으로 넘어가는 감성적이고 섬세한 흐름에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디어엠’ 11회는 19일(월) 밤 9시 5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KBS Joy ‘디어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