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주대은 기자(창원)] 경남FC와 충남아산FC가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경남와 충남아산은 17일 오후 4시 30분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12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경남은 3승 2무 6패(승점11점)로11위, 충남아산은 2승 5무 4패(승점 11점)로10위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홈팀 경남은 카릴, 이종언, 도동현, 이시헌, 헤난, 이강희, 이준재, 우주성, 박재환, 박원재, 류원우가 출격한다. 벤치엔 최필수, 김형원, 한석종, 송시우, 박민서, 박기현, 이중민이 대기한다.
원정팀 충남아산은 김종민, 미사키, 김승호, 데니손, 정마호, 손준호, 박종민, 변준영, 이은범, 김주성, 신송훈이 선발 출전한다. 김진영, 이학민, 조주영, 박세직, 송승민, 이연우, 한교원은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경남은 이번 시즌 초반 분위기가 나쁘지 않았다. 부산아이파크, 충북청주 등을 잡고 4경기 무패를 달리며 리그 5위까지 올라가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흐름은 아쉽다. 지난 3경기에서 전부 패배했다.
충남아산은 지난 시즌 K리그2에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2위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다만 이번 시즌엔 주춤하고 있다. 지난 5라운드 성남FC전부터 5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했으나 직전 2경기에서 졌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양 팀 분위기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 경남은 11위, 충남아산은 10위지만 승점이 11점으로 같다. 승리 팀은 다른 팀 결과에 따라 8위까지 올라갈 수 있다. 동시에 연패까지 끊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두 팀의 통산 전적은 충남아산이 8승 4무 5패로 앞선다. 지난 시즌 펼쳐진 세 번의 맞대결에서도 충남아산이 모두 웃었다. 이번 맞대결에선 어떤 팀이 승리할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