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처가 절연’ 후 경사…데뷔 22년만 첫 경연 출연에 ‘우승’ (불후) [종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승기, ‘처가 절연’ 후 경사…데뷔 22년만 첫 경연 출연에 ‘우승’ (불후) [종합]

TV리포트 2025-05-17 11:02:18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이승기, 이홍기가 오 마이 스타 특집 1부 우승을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는 2025 오 마이 스타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MC 이찬원은 이홍기와 안성훈, 최수호가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만난 인연을 언급했고, 이홍기는 “제가 판정단에서 심사를 봤다”라고 머쓱해했다. 이찬원이 “그래도 MC가 낫지”라고 하자 이승기는 “전 평가는 안 했거든요. (이홍기가) 평가를 엄청 했더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안성훈은 “늘 칭찬해 주셨다”라고 했고, 최수호도 “항상 저희 편이었다”라고 밝혔다. 조째즈도 “그때 (이홍기가) 하트를 눌렀냐”는 질문에 “올하트를 받아서”라며 환하게 웃었다.

이승기는 ‘싱어게인2’ MC와 참가자로 만난 인연을 언급하며 “김기태 씨가 시즌2에서 우승하지 않았냐. 진짜 이 팀이랑만 안 붙었으면 좋겠다”라고 부담감을 전했다. 김기태는 “많이 뵙고 싶었다. 우승 이후 사실 처음 보는 거다. 정말 궁금한 게 있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기태는 “제가 첫 라운드 때 노래하고 나서 이승기 씨가 놀라는 장면이 있다. 댓글을 보니 이승기가 놀라는 척하면서 하품한다고 하더라”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이승기는 “제가 하품 잘 안 하는데”라고 기억을 못하다 영상이 공개되자 민망한 듯 웃었다. 이승기는 “진짜 잘해서 입을 벌렸는데”라고 말하다 “피곤했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이승기는 “확실히 저건 놀라긴 한 거다. 처음엔 확실히 놀랐다”고 해명했다.

김준수&최수호의 풍물놀이 대축제 같은 무대를 본 이승기는 벌떡 일어나 “이럴 줄 알았으면 저도 동네 아는 분들 불렀죠. 우리도 솥이라도 가져와서 때렸어야 하나”라며 “한 팀도 거를 타선이 없다. 너무 대단하다”라고 감탄했다. 이홍기는 “우리 무대를 상상해보니 우린 정말 우리 둘밖에 없다. 불 효과라도 안 되냐”라고 앓는 소리를 하기도.

데뷔 후 22년 만에 경연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한 이승기와 12년 만에 ‘불후’에 출연한 이홍기가 선보이는 무대는 우즈의 ‘드라우닝(Drowning)’. 이승기는 “제가 이걸 선곡했더니 ‘이거 안 불러봤지. 너무 힘들다’고 하더라. 기왕 하는 거 가자고 했는데, 선곡하고 너무 높아서 깜짝 놀랐다. 나름대로는 경연이란 느낌보단 공연의 느낌으로 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무대 전 이승기는 “긴장도 되는 설렘이 크다. 록으로 음악을 시작했던 사람이라 록을 좋아한다. 좋은 무대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했다. 이홍기가 “이 형의 본성이 드러날 때가 왔다”라고 하자 이승기는 “씹어 먹겠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폭발적인 무대를 마친 후 이승기는 “긴장해서 몸이 아프다”라고 토로하기도. 신동엽이 두 사람의 관계를 묻자 앞서 혈연관계임을 밝혔던 이홍기는 “같이 한 게 너무 많다. 드라마, 예능도 같이 하고 술도 자주 마시고, 골프도 자주 친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올해 할 일 다 한 것 같다”라고 입을 모았다.

418표로 첫승을 거둔 이승기&이홍기는 결국 1부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결혼한 이승기는 장인의 위법 행위와 관련, 지난 달 29일 “저희 부부는 오랜 고민 끝에 처가와의 관계를 단절하겠다”고 선언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KBS2 ‘불후의 명곡’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