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BENK)는 오는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플레이엑스포2025에 참가해 자사 라인업을 선보인다. 내로라는 신작들을 대거 동원해 알찬 부스를 선보 전망이다.
▲사진 출처=BNEK
우선 올해 라인업은 ‘엘든링 밤의 통치자’를 필두로 최근 출시를 발표한 ‘슈퍼 로봇대전 Y’, 국내에도 폭넓은 팬을 보유한 ‘리틀나이트메어3’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팩맨 시리즈 신작 ‘쉐도우 라비린스’, ‘다마고치 원더샵’, ‘파타퐁 1+2 리플레이’,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등 굵직한 라인업들이 팬들을 만난다.
전시품목도 화려하다. 프롬소프트웨어 대작 ‘엘든링’의 스핀오프 ‘엘든링: 밤의 통치자’를 주제로 포토존이 설계되며, 말레니아의 의수를 비롯 다양한 볼거리를 확인해볼 수 있다. 또 로봇마니아들의 심금을 울리는 ‘슈퍼 로봇 대전Y’의 초한정판 구성품 중 ‘로봇 혼 SIDE OG 툰드라해’가 전시 되며, ‘리틀나이트매어3’속 괴물아기가 7m 대형 벌룬 형태로 전시 된다.
이와 함께 위쳐3 발매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에서 한정 키링과 스티커 세트를 받게 되며, 유저들의 메시지를 모아 10주년 기념 픽셀아트가 만들어 진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플레이엑스포 현장을 수놓으며 게임 마니아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 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