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 취향 따라 즐기는 디너 프로모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 취향 따라 즐기는 디너 프로모션

일간스포츠 2025-05-15 14:26:37 신고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킹스 베케이션’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너 프로모션 ‘킹스 치킨 호프’와 ‘서프앤터프’를 진행한다.

용산역과 바로 연결돼 뛰어난 접근성을 지닌 서울드래곤시티의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은 고층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믹 뷰와 함께 셰프와 바텐더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렉스 펍(Multi-Plex Pub)’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벼운 술자리부터 푸짐한 저녁 식사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킹스 치킨 호프’와 ‘서프앤터프’를 마련했다.

먼저, ‘킹스 치킨 호프’는 서울드래곤시티 직장인과 투숙객들이 고급스러운 호텔 공간에서 저녁 시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바삭한 가라아게와 매콤한 버팔로윙이 제공되며, 신선한 채소와 방울토마토로 구성된 샐러드바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하이볼, 와인, 생맥주, 칵테일 중 하나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다.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2만4500원이다. 1만5000원 추가 시 무제한으로 주류 이용이 가능하다.

보다 풍성한 디너 구성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5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해피아워 프로그램 ‘서프앤터프’도 운영된다. 고기와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가격은 1인 기준 평일(일요일~목요일)은 6만원, 주말(금요일~토요일)은 6만9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용산역과 인접한 최적의 접근성과 서울 도심의 야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간단한 한잔부터 풍성한 해피아워 메뉴까지 일상 속에서 특별한 저녁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