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배우 배성우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 8화 호스트로 출연한다.
배성우는 영화 '베테랑' '뷰티 인사이드' '내부자들' '더 킹' '안시성' 등 스크린에서 맹활약하며 현실 고증 연기의 달인으로 각광받았다.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서 연기 실력을 다진 배성우는 생생한 전달력과 세밀한 표현력에 특화된 배우다. 이에 'SNL 코리아' 라이브 쇼에서도 범접 불가한 장기와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특히 배성우는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에서 1층 남성 '상국'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펼친데 이어 디즈니+ '조명가게'에서 조명가게 곳곳을 살피는 형사이자 극의 핵심 인물인 '양성식' 역으로 변신해 임팩트 넘치는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이에 'SNL 코리아'에서도 시선을 강탈하는 독보적인 연기 서사를 보여줄 예정이다.
배성우는 "최고의 코미디 쇼인 'SNL 코리아' 시즌 7 무대에 호스트로 선다는 것 자체가 감격"이라며 "코미디 장인들인 크루들에게 최대한 배우는 자세로 혼신의 힘을 쏟으며 사력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남겼다.
배성우가 호스트로 나서는 'SNL 코리아' 시즌 7 8화는 오는 24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이에 앞서 배우 안재홍과 함께하는 7화는 오는 17일 공개된다.
한편 배성우는 2020년 11월 음주운전으로 입건돼 벌금형을 선고받고 자숙의 시간을 가진 바 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