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퇴사’ 김대호, 동료 연예인들이 “꼴 보기 싫다”고 비난한 이유 (‘홈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MBC 퇴사’ 김대호, 동료 연예인들이 “꼴 보기 싫다”고 비난한 이유 (‘홈즈’)

TV리포트 2025-05-14 01:35:54 신고

[TV리포트=유다연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대호가 톰 하디로 변신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지역 임장 – 평택 편’이 공개된다. 가수 겸 방송인 브라이언이 김대호, 양세찬과 경기도 평택으로 임장을 떠난다.

평택 홍보대사 브라이언은 김대호와 양세찬에게 평택역 인근에 있는 자신의 단골 바버숍을 소개한다. 바버숍을 처음 찾아본다는 김대호는 직접 체험해 보고 싶다며 사장님에게 아나운서 스타일이 아닌 강렬한 톰 하디 스타일을 요청한다.

전문가 손길로 톰 하디 스타일을 완성한 김대호는 “이렇게 해 보고 싶었다”며 만족감을 표현한다.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진은 “딴사람 같다”, “진짜 꼴 보기 싫다” 등 반응을 쏟아낸다.

계속되는 평택 임장으로 허기진 세 사람은 브라이언 추천으로 부대찌개를 먹으러 간다. 브라이언은 평택 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부대찌개라고 소개하며 맛집으로 안내한다. 스테이크, 베이컨 구이와 부대찌개 맛을 본 세 사람은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

세 사람의 부대찌개 먹방을 지켜보던 동두천 출신 양세형은 “평택 부대찌개는 마늘을 위에 올리고 의정부는 콩을 올리고 동두천은 쑥갓을 올린다”며 틈새 분석도 완료한다.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평택 임장은 15일 오후 10시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브라이언은 최근 방송을 통해 평택에 300평 규모 대저택을 짓는 중이라고 밝혔다. 그의 꿈을 총집합했다는 이 집은 야외 수영장과 홈짐까지 있다고 해 관심을 모았다.

유다연 기자 ydy@tvreport.co.kr / 사진= MBC ‘구해줘! 홈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