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닉 최강자’ 마시마 VS ‘피지컬 최강자’ 심으뜸, 빅뱅('골 때리는 그녀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테크닉 최강자’ 마시마 VS ‘피지컬 최강자’ 심으뜸, 빅뱅('골 때리는 그녀들')

뉴스컬처 2025-05-13 15:23:3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대격돌이 펼쳐질 G리그 B그룹의 네 번째 경기가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돌풍의 핵’으로 떠오른 ‘FC스트리밍파이터’와 ‘골때녀’ 세계관을 뒤흔든 ‘마왕’ 마시마의 합류 후 급부상 중인 ‘FC원더우먼’이 맞붙는다. 2연승으로 ‘원더우먼’의 상승 기류를 이어가기 위해 ‘빌드업 전문가’ 조재진 감독은 키썸의 빌드업으로 라인을 올린 공격 전개를 주문했다. 이에 ‘스트리밍파이터’는 한껏 내려서서 확신의 에이스 마시마를 견제하고 역습을 노리는데. 최강 스쿼드를 갖춘 ‘원더우먼’이 상대의 집중 수비를 뚫고 2승 사냥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골 때리는 그녀들

특히 이번 경기에는 ‘테크닉 최강자’ 마시마와 ‘피지컬 최강자’ 심으뜸이 정면승부를 예고해 모두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에 더해 ‘스밍파’의 새로운 수문장 깡미와 데뷔전에서 데뷔골을 터뜨리며 종횡무진 중인 ‘원더우먼’의 우희준이 선보일 ‘특전사 더비’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데. 과연 새롭게 우승 후보로 떠오른 ‘원더우먼’은 ‘스트리밍파이터’를 이기고 현존 ‘골때녀’ 최강팀의 자리를 지켜낼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직전 경기 정규리그 데뷔전임에도 엄청난 기량으로 ‘골때녀’ 생태계를 뒤흔든 ‘FC원더우먼’의 ‘웃상 에이스’ 마시마. 이후 B그룹에서는 경계 대상 1호로 떠오른 신흥 강호 ‘원더우먼’을 어느 팀이 누를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이에 ‘테크닉 끝판왕’ 마시마를 저지할 후보로 ‘No.1 피지컬’의 소유자 심으뜸이 거론되고 있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 한일전 2차전에서 치열한 맞대결을 펼친 바 있다. 마시마는 당시 경기를 회상하며 “심으뜸의 피지컬이 상당해 힘들었다”면서도, “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며 승리에 대한 굳은 각오를 내비쳤다. 이에 심으뜸은 “(마시마에 비해) 테크닉이 떨어지는 건 사실이지만 체력, 힘, 스피드로는 해볼 만 할 것”이라며 지지 않는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과연 팀의 자존심이 걸린 에이스 대전에서 누가 승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날 필드에선 어느 상황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유지하던 마시마가 최초로 눈물을 보였다. 이에 ‘원더우먼’ 선수들은 전원 놀란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웃상’ 마시마가 눈물을 흘린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창과 방패, ‘FC스트리밍파이터’와 ‘FC원더우먼’의 대격돌과 마시마가 최초로 눈물을 보인 사연은 14일 밤 9시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