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NH투자증권이 자사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을 리뉴얼하고 신규 콘텐츠를 출시했다. '새로운 나, 가능성에 로그인!'이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투자로그인은 일상에서 벗어나 개인의 가능성과 성장을 지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채널은 약 20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시청자들에게 변화의 계기와 인사이트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규 콘텐츠도 함께 업로드됐다. 미국 정치 전문가 김지윤 박사와 NH투자증권 주식전략 팀장 백찬규 애널리스트가 함께하는 '미공개 강의'는 미국 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강의로, 미국 증시의 주요 이슈와 커뮤니티 반응을 전달한다. 특히, 실제 미국인들이 사용하는 영어 표현을 알려주는 차별화된 강점이 돋보인다. 지난 4월 30일 공개된 예고 티저 쇼츠는 조회수 11만 회를 넘어서며 많은 기대를 모았다.
또한, 해외 주식 거래 시 필요한 용어와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진짜 미공개 강의' 쇼츠도 본편과 연계된 콘텐츠로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6월에는 '주식IN바디'라는 새로운 예능 콘텐츠가 론칭된다. 이 프로그램은 건강 관리에 투자 개념을 접목한 리얼리티 대결 형식으로, 출연진이 2주간 각자의 방식으로 건강을 관리하며 목표에 가까워지는 과정을 보여준다.
강민훈 NH투자증권 Digital사업부 대표는 "투자로그인은 시청자들의 가능성을 키우고 삶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꾸준히 메시지를 전달해왔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투자습관을 새로 고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