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팬은 6월에 영종도 드라이빙센터로 오세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BMW 팬은 6월에 영종도 드라이빙센터로 오세요"

머니S 2025-05-12 13:46:29 신고

BMW 그룹 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BMW 그룹 코리아 30주년 페스티벌'을 6월6~8일 개최한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BMW 그룹 코리아 30주년 페스티벌'을 6월6~8일 개최한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6월6~8일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BMW 그룹 코리아 30주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운전의 즐거움, 내일의 새로움으로'(Define Driving Pleasure Again)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BMW 그룹 코리아가 한국 고객과 함께 걸어온 지난 30년의 여정을 기념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다가올 30년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BMW, MINI, BMW 모토라드의 대표 모델들이 한자리에 전시된다. 각 브랜드의 빛나는 유산을 보여주는 대표 모델을 비롯해 현재 판매 중인 주요 모델,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래 비전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 모델까지 전시한다.

이를 통해 BMW 그룹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는 여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완전히 새롭게 변경된 BMW 뉴 1시리즈와 2시리즈를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고성능 M 및 JCW, 컨버터블 모델 등의 택시 체험 프로그램과 드리프트 쇼, 콘서트, 라이프스타일 제품 판매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브랜드 팬은 물론 가족 단위 관람객까지 모두가 함께 누릴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페스티벌은 개최 기간 동안 6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7~8일(일)은 오전 11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오픈 하우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쾌적한 환경에서 여유롭게 행사를 즐기고 싶은 관람객을 위해 VIP 라운지도 별도로 마련된다. VIP 라운지 이용권은 'BMW 밴티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유료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