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로 열리는 제2라운드에 홍보부스 및 F&B 운영을 위한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
5월 25일(일), 전라 영암의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에서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로 열리는 2라운드는 레이스는 물론 다채로운 체험과 즐길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지난 4월 19(토), 20(일)일 용인에서 개최되었던 1라운드가 팬데믹 이후 최다인 3만5,000여 관중을 기록, 올 시즌 중 총 20만 관중 달성이 가시화 되고 있다.
모집 대상은 브랜드 홍보 부스 및 먹거리·음료를 제공할 F&B 부문으로, 모터스포츠 및 자동차 분야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IT, 패션, 게임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과 브랜드가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업체는 슈퍼레이스 공식 팬존에 배치되며, 다채로운 체험과 판촉 이벤트를 운영할 수 있다.
슈퍼레이스 조직위는 “현장 관람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기업 및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통해 단순 모터스포츠 경기를 넘어 복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슈퍼레이스 공식 SNS 프로필 내 링크를 통해 오는 22일(목)까지 가능하고, 접수 확인 후 개별 입점사 대상 안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레이스 제휴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