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장다아가 싱그럽고 감성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Dear. My Summer’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여성복 브랜드 케네스레이디(Kenneth Lady) 와 함께한 여름 패션 화보에서 장다아는 생기 넘치는 컬러와 경쾌한 실루엣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량감 가득한 여름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채로운 색감을 배경으로 장다아 특유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무드가 더해져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여름의 설렘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장다아는 컬러풀한 원피스, 풍성한 러플 블라우스, 레이스 자켓 등을 선보임과 동시에 선명한 컬러와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 움직임을 살린 디자인이 어우러진 아이템들로 일상과 여행지 어디에서든 활용할 수 있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Dear My Summer’라는 키워드를 통해 여름의 설렘을 기억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컬렉션이다”라며, “장다아는 청순하면서도 밝고 싱그러운 에너지로 케네스레이디가 추구하는 여름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 주었다”고 전했다.
장다아는 최근 새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출연을 확정지었다.
첫 작품부터 깊은 인상을 남긴 장다아는 이번 차기작을 통해 또 한 번의 색다른 변신과 한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린컴퍼니 케네스레이디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수현과 중2 때 처음 성관계" 故 김새론 유족 측, 녹취록 공개
- 2위 "농약통? 미치겠네" 백종원, '갑질 폭로' PD에 울분
- 3위 "혼전임신 9주, '아이 아버지' 원해"…서민재, 연락두절 남친 향한 호소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