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필터 안쓴다” 해명했는데…턱 실종된 근황 [RE: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봄, “필터 안쓴다” 해명했는데…턱 실종된 근황 [RE:스타]

TV리포트 2025-05-09 01:35:50 신고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이 근황을 전했다.

8일 박봄은 자신의 계정에 “박봄 엘리자베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봄의 얼굴과 이름이 프린팅된 네임택 스티커 사진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한 박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실종된 듯 얄쌍해진 그의 턱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박봄은 “필터를 안 쓴다”라며 과도한 필터 사용 의혹에 대한 억울함을 드러낸 바 있지만, 이번 사진은 필터를 사용한 듯 갸름한 얼굴형을 자랑하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3월에도 공개됐던 사진이다. 앞서 그는 해당 사진을 공개하며 “안녕하세요 제가 진짜 엘리자베스 박봄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프로필 문구를 업로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앞서 박봄은 배우 이민호와 ‘셀프열애설’을 제기하며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그는 자신과 이민호를 함께 편집한 사진을 올리며 “내 남편”이라고 주장했다. 이후에도 “이민호는 내 남편”이라는 주장이 계속되자, 이민호 측은 “박봄과 개인적인 친분이 전혀 없으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뿐만 아니라 박봄은 무성의한 무대 매너로 빈축을 사기도 했다. 앞서 열린 마카오 공연에서 그가 열성적으로 무대에 임하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의욕을 상실한 듯한 태도를 보였던 것. 이런 상황 속에서 일부 팬들은 박봄의 활동 제외를 요구하기도 했다.

논란이 계속되자 박봄은 지난 2월 투애니원 아시아 투어 콘서트 ‘웰컴 백'(WELCOME BACK)을 마친 뒤, 휴식기에 들어갔다. 지난달 ‘2025 2NE1 콘서트 웰컴 백 앙코르 인 서울’을 통해 활동을 복귀한 박봄은 최근에도 자신의 계정을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박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