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쾌거…관찰예능 부문 4년 연속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MBC '나 혼자 산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쾌거…관찰예능 부문 4년 연속

iMBC 연예 2025-05-08 02:05:00 신고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의 소비자 조사 결과, 올해 가장 영향력 있는 관찰예능 프로그램으로 4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경제·사회·문화 분야의 가장 영향력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의 이번 결과는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시청자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는 프로그램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것이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지개 회원들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 속 관심사와 취향은 매주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에게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오는 9일 방송에서는 지난주 쥐젖 제거부터 탈모 치료 과정까지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박나래에 이어 '봄맞이 무지개 새로고침' 특집의 두 번째 주자인 전현무의 '면역력 증진 프로젝트 편'과 오랜 친구들과 함께하는 안재현의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