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은 기자] 배우 김남주가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8일 SBS Life는 “김남주가 데뷔 31년 만에 단독 예능에 도전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가 22일 저녁 8시 40분에 편성된다.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첫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안목의 여왕 김남주’는 김남주가 대중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동시에 안목을 키우는 프로젝트.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모습을 선보여 김남주의 또 다른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남주가 데뷔 후 단독으로 예능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간 여러 방송과 작품을 통해 자신의 패션 스타일 등을 공유했던 바 있는 김남주가 이번 ‘안목의 여왕’을 통해 어떤 라이프 스타일 팁들을 전달할지 기대가 쏠린다.
이에 김남주는 “31년 만에 단독 첫 예능에 출연하게 됐는데 설레고 떨린다”라며 “꾸며진 모습 아니라 ‘김남주답게’, ‘나답게’를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안목의 여왕 김남주’은 SBS Life에서 22일 첫 방송된 이후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한편, 김남주는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해 드라마 ‘공룡선생’, ‘도시남녀’, ‘내 마음을 뺏어봐’,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들어온 당신’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2005년 배우 김승우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