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 패밀리 데이’는 볼보트럭이 2001년부터 25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 행사다. 전국 볼보트럭 고객과 가족들을 초청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열고 있다.
올해는 특별히 볼보건설기계 고객까지 초청 범위를 확대해 총 160여명의 트럭 및 건설기계 가족이 참가했다. 볼보 브랜드 고객 대상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서다.
올해 행사는 충남 세종시 다온 숲 힐링캠프에서 지난 3~4일 진행됐다. 고객 가족을 위한 웰컴 키트 제공 및 환영 리셉션, 레크리에이션과 달고나존 운영, 사진찍기 미션, 어린이를 위한 트럭 및 건설기계 그리기 대회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자연 속 감성을 담은 포토존이 조성되어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컵홀더와 테이블 배너 등 다양한 세부 요소에도 볼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세심하게 녹여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는 “패밀리데이는 매년 보다 많은 고객과 직접 교감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신뢰를 기반으로 든든한 운송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의 곁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