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탈모·노화 고백…임우일 '알뜰 한강뷰 하우스'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탈모·노화 고백…임우일 '알뜰 한강뷰 하우스' 공개

뉴스앤북 2025-05-03 10:38:43 신고

[사진=MBC]
[사진=MBC]

[뉴스앤북 = 송영두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탈모와 노화 등 건강 이슈에 맞서는 관리법을 공개하고, 코미디언 임우일이 한강뷰 하우스를 소개하며 '알뜰살뜰'한 일상을 선보였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5.6%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및 금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박나래와 기안84가 도둑 퇴치법을 논하는 장면은 순간 최고 시청률 6.8%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그동안 미뤄왔던 건강검진에 나섰다. '쥐젖'으로 불리는 섬유상피 용종을 제거하고 탈모 전문 병원을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았다. 과거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바디 프로필 촬영 후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던 박나래는 확연히 달라진 모발 상태에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운동으로 증가한 남성 호르몬과 스트레스, 노화가 탈모의 원인이라는 진단에 관리와 치료의 중요성을 절감했다. 탈모 관련 속설에 대한 질문을 쏟아내는 와중에 전현무를 위한 모발 이식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병원 방문 후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서점에서 책을 구매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박나래는 이후 기안84의 작업실을 찾아 탈모 병원 후기를 공유했다. 기안84는 박나래의 상황을 걱정하며 미안함을 표현했고, 박나래는 힘든 시기 기안84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박나래는 최근 겪었던 자택 도난 사건과 관련한 황당한 가짜 뉴스에 대한 고충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샀다. 그는 기안84에게 "가짜뉴스가 어디까지 난 줄 아냐"며, 장도연이 훔쳤다는 소문에 이어 장도연과 한혜진이 함께 훔쳤다는 이야기까지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어머니가 채무 관계 때문에 자신의 가방을 훔쳤다는 루머까지 퍼져 피해자인 자신이 오히려 미안해지는 심정이었다고 덧붙였다. 스튜디오에서는 도난 사건이 모두 해결되었으며 스트레스도 '새로 고침' 되었다고 밝히며 안심시켰다.

한편, 데뷔 15년 만에 예능 대세로 떠오른 코미디언 임우일의 일상도 공개됐다. 추노꾼을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과 함께 공개된 '우일 하우스'는 널찍한 거실과 드레스룸, 그리고 막힘없는 한강 뷰를 자랑했다. 임우일은 이 집이 오나미가 신혼집으로 살던 곳이며, 이사 날짜가 맞아 전세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나래 역시 김지민이 살던 집을 물려받았다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임우일은 오나미에게 받은 냉장고와 식탁, 유재석에게 선물 받은 세탁기, 다른 동료들에게 받은 에어컨, 인덕션 등 주변의 도움으로 채워진 집을 자랑했다.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낸 임우일의 알뜰한 생활 습관도 눈길을 끌었다. 냉장고에는 촬영장에서 가져온 커피나 남은 음식을 얼린 봉지들이 가득했으며, 그는 냉동 음식이 "살아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나래는 임우일의 알뜰함에 공감하며 그의 성공을 다들 축하해 준 이유를 알겠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기안84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다고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동물 애호가인 임우일은 후배들의 집을 방문해 고양이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후배들을 위해 만찬을 준비하는 등 사람 냄새 나는 모습을 보여줬다. 서로 집 비밀번호를 공유하며 돕고 사는 코미디언 선후배들의 끈끈한 우정은 감동을 선사했다. 임우일은 자신의 운이 좋은 편이라며 선후배들과 서로를 응원하며 노력했던 지난날을 회상했고,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Copyright ⓒ 뉴스앤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