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7월 결혼 앞두고 7kg 뺐는데…다이어트 결심 어쩌나 (‘독박투어3’)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준호, 7월 결혼 앞두고 7kg 뺐는데…다이어트 결심 어쩌나 (‘독박투어3’)

TV리포트 2025-05-01 00:57:42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100엔 사케 앞에서 ‘먹식이 모드’를 켠다.

오는 3일 방송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6회에서는 일본으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는 교토 도시샤 대학에서 나와 교토의 400년 된 전통시장인 니시키 시장으로 향한다. 인공지능앱이 알려준 시장을 찾은 이들은 “100엔 사케가 유명하다”며 기대한다.

독박즈는 잠시 후 100엔 사케와 안주를 파는 상점을 발견, 장동민은 “가격도 저렴한데 잔도 크네”라고 놀라고, 김준호 역시 “와규에 고베규까지 있다! 없는 게 없네”라며 100엔 사케를 영접한다. 오는 7월 김지민과의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 중인 김준호가 급흥분, ‘먹식이 모드’를 켜자, 김대희는 “이따가 저녁 먹을 거니까 여기서는 제발 간단히”라며 김준호를 단속한다.

과연 김준호가 100엔 사케 집에서 식탐을 자제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한 한국 여성이 독박즈에게 다가와 “몽골에 이어서 두 번째로 본다”며 인사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 여성은 “몽골에서 사진도 찍었는데 혹시 저 기억하시는지?”라고 묻고, 김준호는 몽골 편 최다 독박자 벌칙 수행 중 만났던 한국인 여행객들을 떠올리며 “그때 우리 대학교 후배라고 했던 분?”이라고 밝힌다. 이에 여성은 “그 옆에 있었던 사람”이라며 인증샷을 보여준다. 홍인규는 “(‘독박투어’를 촬영하면서) 두 번이나 만난 팬은 처음”이라며 이 여성과 또다시 사진 촬영을 한다.

이어 독박즈는 인공지능이 알려주는 스키야키 식당까지 방문한다. 최다 독박자 벌칙인 바퀴벌레 먹기를 수행할 멤버가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준호는 최근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서 “결혼 준비하면서 83kg에서 77kg까지 뺐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지민은 “살 계속 빼지 마. 너무 예민해졌다. 긍정적인 사람이 부정적인 사람으로 변했다”고 했고, 김준호는 “먹는 거, 자는 게 잘 안 된다”고 토로했다. 이후 다른 영상에서 김준호는 7kg 정도 감량했다고 전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 ‘독박투어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