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세력·4개국 대결, 아스달 연대기 글로벌 서버 오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3개 세력·4개국 대결, 아스달 연대기 글로벌 서버 오픈

게임메카 2025-04-30 19:12:02 신고

▲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글로벌 서버를 열었다. 총 4개 서버를 운영한다.

이어서 신규 클래스 '폭풍술사'를 선보였다. 번개와 바람을 콘셉트로 한 천계열 원거리 광역 딜러다. 번개는 다수의 적을 공격하며, 여러 대상을 타격하는 연쇄 번개와 강력한 공격인 벼락 등 공격적인 스킬이 주를 이룬다. 바람은 공격 스킬인 태풍·소용돌이 외에도 보호막 스킬인 맞바람, 상대를 밀쳐 기절시키는 돌풍 등으로 구성됐다.

신규 PvE 콘텐츠 '도전의 탑'도 추가했다. 혼자 각 층에 있는 몬스터들을 격파해나가는 콘텐츠다. 일반 난이도는 100층, 시련 난이도는 50층까지 있다. 1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하며, 가장 높은 층을 가장 빠르게 완료한 이용자를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이 제공된다.

기존 콘텐츠도 개편했다. 우선, 무법 세력이 아고·아스달과 같은 독립적인 세력으로 변경됐다. 이에 따라 기존 무법 세력 지원 시스템은 종료되며, 10레벨 달성 시 선택할 수 있는 세력 목록에 무법이 추가된다. PK 규칙은 세력이라는 기존 틀은 유지하며, 연맹(길드) 기준으로 변경된다. 이에 세력 점수, 필드 보스 등장 및 보상, 풍족도 등을 개선했다.

1주년 기념 이벤트도 한다. 30일부터 6월 4일까지,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전설 정령/탑승물(기간제), 영웅 꿈돌 도전권 등을 지급한다. 또 특별 출석 이벤트로 전설 탑승물 획득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6월 25일까지 이그트의 레벨업 장비지원 이벤트, 레벨업 부스팅 이벤트를 통해 레벨 상승 단계마다 장비 지원 상자와 최대 90% 해당하는 경험치를 추가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