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액션RPG ‘슈빌: Supervillain Wanted’, 국내 정식 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소녀 액션RPG ‘슈빌: Supervillain Wanted’, 국내 정식 출시

경향게임스 2025-04-30 14:40:08 신고

슈퍼빌런랩스가 개발한 미소녀 방치형 액션 RPG ‘슈빌: Supervillain Wanted(이하 슈빌)’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29일 정식 출시됐다.
 

(제공=슈퍼빌런랩스) (제공=슈퍼빌런랩스)

게임은 미소녀 빌런들로 가득한 회사에 신입으로 입사해 초고속으로 승진하며 다양한 빌런들을 본인의 팀원으로 고용하는 방치형 액션 RPG다. 각 빌런들이 갖는 속성과 특성들을 조합하여 게임을 공략해 나가는 재미를 특징으로 한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슈빌’과 일본 라이트노벨 원작 인기 애니메이션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이하 슬라임 300년)'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된다.

'슬라임 300년'은 누적 300만 부 발행된 일본 라이트노벨 원작의 애니메이션으로 인기에 힘입어 지난 5일 일본 애니플렉스를 통해 시즌2가 공개되었으며, 티빙, 웨이브, 라프텔 등 여러 OTT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슬라임 300년'의 인기 캐릭터들인 아즈사, 라이카, 파르파, 샤르샤, 하루카라, 바알제붑, 프라토르테, 로자리 등이 게임 내 등장하며, 플레이어들은 슬라임 300년 등장인물들이 우연한 계기로 ‘슈빌: Supervillain Wanted’ 세계에 오게된 후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콜라보 전용 스토리와 다양한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다.

'슬라임 300년'의 인기 캐릭터들은 기간 한정 가챠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여 출석부, 스토리 모드 플레이, 콜라보 기념 교환소 등을 통해 ▲아즈사 ▲동료 캐릭터 ▲슬라임 컨셉의 귀여운 코스튬 ▲아즈사 메이드복 코스튬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슈퍼빌런랩스는 넥슨, 네오플 등 국내 유수의 게임사 출신 개발자들이 의기투합해 설립한 게임 스튜디오로, ‘슈빌’ 외에도 PC MMORPG ‘프로젝트 아크’를 개발 중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