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이 여름 성수기의 인파와 가격 급등을 피해 여유롭고 합리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기를 제시했다. 7월 초와 8월 말을 '황금 여행 기간'으로 꼽으며, 이 기간 동안 호텔 요금이 성수기 대비 각각 11%, 9% 저렴하다고 밝혔다. 더불어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름 여행지 15곳을 공개하며, 단거리 해외여행 선호도와 함께 장거리 여행에 대한 꾸준한 관심도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호텔스닷컴은 과거 예약 데이터와 호텔 가격 분석을 통해 7월 1일부터 14일까지, 그리고 8월 19일부터 31일까지를 최고의 시기로 꼽았다. 특히 현충일, 광복절과 같은 공휴일 연휴에는 호텔 요금이 급등하는 경향을 보이므로, 이 시기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또한,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호텔스닷컴 플랫폼에서 예약 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10+1' 리워드 혜택까지 제공하여 실속 있는 여행을 지원한다.
올여름 한국인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 TOP 15에는 도쿄, 오사카, 파리, 삿포로, 다낭 등이 이름을 올렸다. 단거리 여행지인 일본,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프랑스, 영국 등 장거리 여행지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호텔스닷컴은 인기 여행지별 추천 숙소를 소개하며 여행객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
호텔스닷컴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성수기를 피해 미리 예약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호텔스닷컴 #여름휴가 #골든타임 #여행지추천 #가성비여행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