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대전 지역 모터사이클 신규 딜러 MOU 체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혼다, 대전 지역 모터사이클 신규 딜러 MOU 체결

더드라이브 2025-04-30 10:54:34 신고

혼다코리아는 대전 지역 모터사이클 신규 딜러로 국봉석 대표(現 혼다 모터사이클 안양점 대표)를 선정, 딜러 계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지난해 9월 대전 및 전남, 광주 지역을 대상으로 모터사이클 신규 딜러 모집을 진행했으며, 대전과 광주 지역에 모두 지원한 국봉석 대표를 올해 3월 광주 지역 신규 딜러로 선정한 바 있다. 이후 혼다코리아는 사업추진 과정에서 다양한 사업 환경을 신중하게 재검토한 결과 양사 합의를 통해 광주 지역 딜러에서 대전 지역 딜러로 변경 선정했다.

신규 대전 딜러는 이달부터 본격 사업 준비에 착수해 올해 7월 공식 오픈 예정이다. 대전시 유성구에 딜러 중 최대 규모로 사업소 오픈을 준비 중이다. 새로운 사업소는 모터사이클 전시 및 판매는 물론, 대전을 포함한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압도적 고객 만족을 실현할 계획이다.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는 혼다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전 제품의 판매 및 서비스를 담당하는 거점으로, 혼다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총 74개의 판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국내에 110cc 슈퍼커브부터 1800cc 골드윙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모터사이클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발표한 ‘2025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2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3월 국내 최대 규모 모터사이클 안전 운전 교육 전문기관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를 오픈하며 모터사이클 안전 문화 저변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더드라이브 / 조창현 기자 changhyen.ch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