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미쉐린 1스타 ‘호빈’...‘금옥만당’ 스페셜 코스 선보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미쉐린 1스타 ‘호빈’...‘금옥만당’ 스페셜 코스 선보여

포인트경제 2025-04-29 10:51:53 신고

[포인트경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정통 중식당 ‘호빈’이 가정의 행복과 평안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금옥만당(金玉滿堂)’ 스페셜코스를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금옥만당’ 스페셜 코스는 △망고 바닷가재 전채 △홍소대사선, △북경오리 △어향소스 소양동고 △해산물 조개탕면 △후식까지 제공되며, 프리미엄 고량주 페어링 옵션도 제공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미쉐린 1스타 ‘호빈’에서 ‘금옥만당’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미쉐린 1스타 ‘호빈’에서 ‘금옥만당’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먼저, 망고 바닷가재 전채는 탱글한 바닷가재 살과 달콤한 망고의 조화가 돋보이며, 홍소대사선은 해산물과 채소를 홍소(紅燒) 소스로 깊게 끓여내 풍부한 감칠맛을 자랑한다. 북경오리는 바삭하게 구운 오리 껍질과 촉촉한 속살을 전통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어지는 어향소스 소양동고는 쫀득한 식감에 매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해산물 조개탕면은 조개 육수에 다양한 해산물을 더해 깊고 시원한 맛을 선사하며, 상큼한 후식은 입 안을 섬세하게 정돈해 준다.

풀만 호텔 관계자는 “’귀한 손님’이라는 뜻의 호빈은 정통 중식의 대가 후덕죽 마스터 셰프가 이끄는 곳으로, 미쉐린 가이드 1스타에 2년 연속 선정되며 그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았다. 가정의 행복과 평안을 기원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은 ‘금옥만당’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과 함께 정통 중식의 진수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풀만 호텔 '금옥만당' 프로모션에 대한 예약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