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봄날, 게임업계의 오프라인 행사가 많아지며 이용자들의 호응이 뜨겁다. ‘블루 아카이브’, 오딘', '붕괴', '천년어게임'에서 다양한 오프라인으로 이용자들을 오프라인 밖으로 이끌어냈다. 레벨 인피니트는 니케 2.5주년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벨 인피니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2.5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행사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를 5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2.5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캐릭터 ‘리틀 머메이드’와 그녀의 세계를 테마로 꾸며졌으며, ▲리틀 머메이드 버블 포토존 ▲2.5주년 기념 스페셜 벽화 ▲버블 에어리어 한정판 굿즈 부스 등 주요 체험존이 조성되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넥슨은 사회공헌 캠페인부터 현실에서의 체험형 콘텐츠, 플랫폼 확장과 콘텐츠 고도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넥슨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IP를 활용한 헌혈 장려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3.5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사운드 아카이브 디 오케스트라’의 서울 공연은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 등장하는 라멘을 실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팝업스토어도 예약 개시 10분 만에 입장권이 전부 소진되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오프라인 이벤트 ‘찾아가는 발할라 원정대’를 마무리했다.
‘찾아가는 발할라 원정대’ 이벤트는 4월 5일 서울 ‘Portal PC방’을 시작으로, 4월 12일 대전 ‘썸 PC방’, 4월 19일 광주 ‘PC GROUND’, 4월 26일 부산 ‘코스타 PC방 서면본점’에서 순차적으로 열렸으며, 약 250명의 참관객이 행사장을 찾았다.
호요버스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에서 지구 정화 봉사활동 ‘왕의 쓰레기통과 함께하는 지구 개척 임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구 개척 임무’는 ‘붕괴: 스타레일’ IP를 활용한 첫 공익 활동으로, 지난 4월 19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과 26일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500명의 참가자와 함께 진행됐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 환경 정화 키트는 폐플라스틱과 폐현수막을 재활용해 제작되어 행사 전반에 걸쳐 자연스럽게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했다.
브이파이브 게임즈는 전통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의 오프라인 이벤트 천년 무림제를 26일 진행했다.
3전 2선승제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 개인전에서는 최상위 협객 간 치열한 접전 끝에 ‘회장’ 협객이 ‘천년 어게인’ 최강자로 등극했고, 단판 승부로 펼쳐진 문파전에서는 ‘신화’ 문파가 뛰어난 팀워크와 전략으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