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29일 ‘소울 스트라이크’에서 인기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이번 컬래버에서는 애니메이션 속 주요 인물들이 게임 내 동료로 등장하고, 특색있는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 등이 함께한다.
먼저, 주인공 ‘에드워드 엘릭’, ‘알폰스 엘릭’ 형제와 주요 캐릭터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를 신화 등급 동료로 만나볼 수 있다. 동료의 외형은 각성 단계에 따라 업그레이드되며, 원작 기반으로 ‘난타’, ‘대지 분쇄’, ‘발화’, ‘군용 사격술’ 등 동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동료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전용 애장품으로는 ‘에드의 은시계’, ‘알폰스 속 고양이’, ‘머스탱의 장갑’, ‘리자의 권총’이 추가된다.
컬래버 스킬로는 지속성 범위 공격과 동시에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는 ‘대지의 창’이 추가된다. 원작에서 호문클루스의 창조자이자 만악의 근원으로 등장하는 ‘플라스크 속 난쟁이’는 신규 유물로 등장한다.
컬래버 던전에서는 새로운 세계관에서 두 작품의 주인공들이 만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던전 진행을 통해 소환 재화 ‘붉은 물’과 이벤트 상점 재화 ‘센즈’를 얻을 수 있다. 수집한 ‘센즈’는 이벤트 상점에서 컬래버 동료와 스킬, 유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을 가장 빠르게 진행해 높은 랭킹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들에게는 ‘신화 스킬 선택 소환권’, ‘컬래버 애장품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14일 간의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동료 ‘에드워드 엘릭’과 ‘로이 머스탱’을 비롯해 컬래버 스킬, 유물을 모두 얻을 수 있으며, 다량의 직업, 스킬, 동료 ‘소환권’과 ‘에테르’ 등도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