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전 연인으로 알려진 모델 이소라를 방송에서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지난 28일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혜영, 김성철 {짠한형} EP.90’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이혜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펼쳤다.
이혜영은 MC 신동엽에게 “결혼했냐? 누구랑? 키 큰 애랑?”이라며 과거 연인이었던 모델 이소라를 떠올리게 하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동엽 씨에게 관심을 가진 게 키 큰 애 때문이었다”며 과거 인터뷰 당시 이소라가 딸에게 운동화를 선물해 준 따뜻한 기억을 회상했다.
이에 신동엽은 “그분은 아직도 혼자 계신다.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면서 “저는 이제 키 적당한 분과 결혼했다”고 너스레를 떨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전환했다.
이소라에 대한 이야기는 방송 말미까지 이어졌다. 개그맨 정호철이 이혜영에게 “기분 좋을 때 노래도 부르시냐”고 묻던 중, “예전에 ‘이소라의 프포즈’에 나오셨…”이라며 말을 흐리자, 분위기는 다시 이소라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넘어갔다.
이혜영 역시 “그 이소라 씨는 요즘 뭐 하시냐. 잘 안 보이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에 신동엽은 다소 당황한 듯 “계속 음악 작업하고 계시지 않을까요. 모든 이소라 씨 근황을 저한테 묻지 마세요”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과거 인연에 대한 너스레와 자연스러운 티키타카가 더해지며 이날 방송은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짠한형 신동엽’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