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두 개의 운명… ‘DARE’와 ‘DEATH’ 트레일러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세븐틴, 두 개의 운명… ‘DARE’와 ‘DEATH’ 트레일러 공개

스타패션 2025-04-28 21:22:44 신고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세븐틴은 28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정규 5집 ‘HAPPY BURSTDAY’의 트레일러 ‘DARE OR DEATH’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는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제작돼,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서로 다른 결말을 맞이하는 Side A ‘DARE(도전)’와 Side B ‘DEATH(소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세븐틴은 영상을 통해 내면의 ‘데어데블(Daredevil·저돌적인 자아)’을 깨닫는 과정을 그리며 도전과 안주 사이 갈림길에 선 인간의 본능을 강렬하게 묘사했다.

본편에서는 불길에 휩싸여 낙하하는 ‘데어데블’을 마주한 세븐틴 멤버들의 충동적이고 격정적인 모습이 이어진다. 불안과 광기를 오가는 장면 속에서 멤버들은 ‘데어데블’과 동일시되며 결국 두 존재가 하나라는 사실을 암시한다. 영상은 건물 옥상에 선 원우가 결연한 심호흡을 내쉬며 “Choose for yourself. Challenge or Settle(스스로 선택하라. 도전할 것인가, 머무를 것인가)”라는 문구를 배경으로 마무리된다.

Side A ‘DARE’ 버전은 두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길로 나서는 세븐틴의 모습을 담았다. 멤버들은 불길을 뚫고 나아가며 ‘데어데블’을 받아들이고,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다. 격렬히 몸을 뒤트는 장면들과 폭발하는 불꽃이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반면 Side B ‘DEATH’ 버전에서는 내면의 소리에 귀를 닫고 현재에 안주한 결과를 그렸다. 공포와 불안에 사로잡힌 멤버들은 짙은 연기 속으로 사라지며 이후 ‘MISSING’이라고 적힌 실종 전단지가 날려 충격을 준다.

각 버전의 말미에는 각각 “FACE THE CHALLENGE, BURN ANEW(도전에 맞서라, 새롭게 타올라라)”, “WITHOUT CHALLENGE, THERE IS NO NEW BEGINNING(도전하지 않으면, 새로운 시작은 없다)”라는 문장이 등장해 세븐틴의 강인한 도전 정신을 분명히 드러낸다.

세븐틴은 앞서 앨범명을 ‘HAPPY BURSTDAY’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생일(Birthday), 폭발(Burst), 분출, 시작이라는 의미를 결합해 강렬한 재탄생을 예고한 것이다.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신보가 전할 메시지와 음악적 세계관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4일과 26~27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SEVENTEEN 2025 JAPAN FAN MEETING ‘HOLI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총 1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번 공연은 전회 ‘완판’을 기록하며 이들의 굳건한 일본 내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세븐틴은 오는 5월 10~11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