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어린이집서 700여 명 참여해 가족행사 진행
[포인트경제] 넥슨은 사내 어린이집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에서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가족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도토리소픙 넥슨 어린이집 광명 가족행사 현장모습 [사진=넥슨](포인트경제)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은 지난 26일 대치원과 판교 해·달·별원의 유아반 가족 500여 명을 대상으로 광명 ‘키즈베이파크’에서 가족행사 ‘도리토리와 도토리파크에 놀러가요!’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키즈파크 코인 모으기 ▲즉석 가족사진 찍기 ▲장난감 키트 만들기 ▲볼풀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놀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넥슨 관계자는 클라이밍, 튜브 슬라이딩, 자동차, 짚코스터 등 인기 어트랙션을 운영해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가족 관람객은 어린이 마술쇼를 관람하고 유기농 간식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의 런치박스를 즐겼다고 전했다.
같은 날 도토리소풍 제주원은 제주 ‘바운스슈퍼파크’에서 200여 명의 유아반 가족들과 함께 가족행사 ‘도토리소풍 미리 어린이날’을 진행했다. 참가 가족들은 정글짐, 튜브 슬라이드, 범퍼카 등의 어트랙션과 트램펄린, 볼풀장, 풋살장 등 다양한 실내 놀이 시설을 체험했다. 또 ▲풍선레이스 ▲훌라후프 다리 건너기 ▲림보 게임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게임을 통해 유대감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도토리소풍 토이백’이 준비됐다. 토이백에는 도토리소풍 대표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동전지갑, 초콜릿북, 포토 스탠드 등이 담겼으며,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기념 풍선과 함께 선물로 제공됐다.
도토리소풍 넥슨 어린이집은 사내 구성원 자녀의 돌봄을 넘어 그룹사 학부모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도토리소풍 명랑운동회’, ‘도토리소풍 가을가족행사 놀이공원에 가요!’ 등 행사를 매년 꾸준히 개최해왔다.
한편, 넥슨은 구성원 자녀들의 건강한 신체 및 정서적 발달을 위해 별도의 사내 어린이집 운영부서를 두고 최적의 보육 환경과 체계적인 영유아 전문 교육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코딩 특성화 교육, 원어민 영어교육, 아트 프로젝트, 아동발달검사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부모 구성원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도토리소풍 넥슨 제주어린이집’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우수보육프로그램 공모전에서 ‘교육부장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