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모빌리티, 두바에서 ‘막시무스’와 ‘더쎈’ 론칭 행사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타타대우모빌리티, 두바에서 ‘막시무스’와 ‘더쎈’ 론칭 행사 진행

오토레이싱 2025-04-28 09:40:26 신고

타타대우모빌리티가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엑스포시티의 커넥트 컨퍼런스 센터에서 전략적 파트너사 ‘유나이티드 디젤’과 함께 대표 수출 트럭 차종인 ‘막시무스’ 및 준중형 트럭 ‘더쎈’을 소개했다.

타타대우모빌리티가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엑스포시티의 커넥트 컨퍼런스 센터에서 ‘막시무스’ 및 ‘더쎈’을 소개했다. 사진=타타대우모빌리티
타타대우모빌리티가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엑스포시티의 커넥트 컨퍼런스 센터에서 ‘막시무스’ 및 ‘더쎈’을 소개했다. 사진=타타대우모빌리티

이번 행사는 타타대우모빌리티가 지난 수년간 UAE 시장에서 축적해온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동 시장 전반을 겨냥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건설, 물류, 운송, 폐기물 처리 등 다양한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지역 내 대우트럭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대우트럭은 타타대우모빌리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사용하는 상용차 수출 브랜드로, 해외 시장에서는 ‘대우트럭(Daewoo Trucks)’이라는 브랜드명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UAE 알 로스타마니 그룹의 계열사인 유나이티드 디젤은 2006년부터 대우트럭과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으며, 양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기적 협력 의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행사 현장에는 타타대우모빌리티의 상용차들이 실제 운용 환경에서 보여주는 신뢰성과 효율성, 성능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타타대우모빌리티는 이번 행사에서 전기 트럭 ‘기쎈(GIXEN)’, 자율주행 기술 기반의 트럭, 수소연소엔진(H2ICE) 트럭 등 자사의 미래 기술 로드맵도 함께 선보였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