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아내 팔아넘긴 이영학에 “악마란 말도 아깝다” 분노 (‘히든아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하선, 아내 팔아넘긴 이영학에 “악마란 말도 아깝다” 분노 (‘히든아이’)

TV리포트 2025-04-28 01:10:02 신고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배우 박하선이 아내를 팔아넘긴 이영학 사건에 분노했다.

28일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MC 김성주를 비롯해 방송인 김동현과 배우 박하선, 가수 소유 등이 출연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범죄에 대해 알아본다.

먼저 ‘현장 세컷’에서는 휴대전화 매장에서 일어난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전한다. 한 남성이 휴대전화 매장을 둘러보다가 갑작스러운 돌발행동을 보였다. 그러나 그의 계획은 뜻밖의 변수에 가로막혀 꼬이기 시작하고 상황은 전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간다. 이어 또 다른 휴대전화 매장에서는 주변을 살피던 한 여성이 휴대전화를 입으로 가져가는 믿기 힘든 행동을 시작했다. 박하선은 “입에 휴대전화를 넣으려고?”라며 당혹감을 드러냈고 표창원 프로파일러는 “치아 다 나갈 텐데”라며 어이없어했다. 휴대전화 매장에 나타난 ‘먹방녀’의 황당한 결말이 공개된다.

권일용 프로파일러의 ‘범죄 규칙’에서는 영업이 끝난 노래방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난동 사건을 다룬다. 난동남의 일방적인 폭행에 박하선은 “사장님이 일부러 참고 안 때리시는 것 같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에 표창원은 “쌍방이 될까 봐”라며 조심스럽게 사장이 반항하지 못한 상황을 분석했다. 과연 이 남성이 난동을 부린 어처구니없는 이유가 무엇인지 밝혀질 예정이다.

‘라이브 이슈’에서는 사회를 충격에 빠뜨린 이영학 사건의 실체가 드러난다. 딸과 아내를 자신의 돈벌이 수단으로 삼았던 비밀스러운 행적들로 세상을 술렁이게 만든 어금니 아빠 이영학. 특히 이 사건과 관련된 자료를 직접 분석하기도 했던 권일용은 이영학이 아내에게 저지른 끔찍한 만행들을 최초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고 아내의 죽음에 “석연치 않은 부분들이 많다”며 의혹들을 면밀히 분석한다. 게다가 아내 사망 이후 믿기 힘든 이영학의 행동까지 공개되자 박하선은 “악마란 말도 아깝다”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이영학 사건을 다룬 ‘히든아이’는 28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MBC에브리원 ‘히든아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