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주인공 최강 × 압도적 중2병 × 착각 시리어스 코미디!?로 카도카와(KADOKAWA)에서 발행 중인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가 원작인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어둠의 실력자】 맹주 섀도우’, ‘【섀도우 가든】 서열 1위 알파’, ‘【섀도우 가든】 서열 2위 베타’ 등 신규 콜라보 영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을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콜라보 영웅 3종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난도의 섬멸전이 추가됐으며, 이용자들은 ‘【섬멸전】 업보의 인듀라 보스’ 처치 시 코스튬 강화재료, 인듀라 아티팩트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기간제 버프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넷마블은 컬래버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스페셜 미션을 각각 클리어 시 콜라보 소환 티켓 5장, 초각성 코인, SSR 진화의 목걸이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총 5개의 스페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콜라보 영웅 ‘베타’의 의상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또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주인공 섀도우가 보스로 등장하는 컬래버 이벤트 보스전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보스 처치 시 컬래버 소환 티켓, 컬래버 성물 재료 상자, 컬래버 영웅 ‘베타’의 뷰티 코스튬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 후 얻은 이벤트 재화를 활용하는 빙고 이벤트를 통해 콜라보 성물 재료 상자, 컬래버 영웅 ‘베타’의 무기 코스튬을 선물하며,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다이아 최대 70개, 컬래버 소환 티켓 30장을 제공한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