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크루즈를 타고 부산에서 오사카로 향하는 여행을 앞두고 포착된 고우리의 출발 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우리는 연한 핑크색 반팔 티셔츠에 데님 버튼 스커트를 매치해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베이직하면서도 탄탄한 핏의 핑크 티셔츠는 그녀의 맑은 피부톤을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버튼 디테일이 들어간 청스커트는 경쾌한 분위기를 살렸다.
고우리는 ‘MIRACLE CRUISE’ 탑승 카드가 달린 목걸이를 걸고 환한 표정을 지어 크루즈 여행의 설렘을 전했다. 자연스럽게 묶은 머리에 잔머리를 살짝 내린 내추럴 스타일은 따로 꾸미지 않은 듯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심플한 반지로 가볍게 포인트를 준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은 긴 이동시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크루즈 출발 패션으로 완성됐다. 특히 가볍고 활동성 좋은 아이템 위주로 구성해 여행을 앞둔 설렘을 스타일로 표현한 고우리만의 감각이 돋보인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 고우리처럼 심플하면서도 상큼한 무드의 크루즈 출발 패션으로 특별한 여행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출발하는 순간부터 설렘을 완성하는 센스가 이번 여행 스타일의 키포인트다.
#스타패션 #고우리패션 #크루즈패션 #팬스타크루즈 #출발스타일 #여행룩 #핑크티셔츠룩 #여행코디 #상큼스타일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