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 SNS / 지드래곤 SNS
지드래곤 씨가 최근 트와이스 사나 씨와의 연관 의혹에 휘말리며 다시 한번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사나 태그 논란…지드래곤의 또 다른 SNS 실수
사나 SNS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이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에서 트와이스 전체가 아닌 사나 개인 계정만을 태그한 것이 발단이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일부 팬들 사이에서 "럽스타그램 의혹"을 불러일으켰으며, 지드래곤 씨는 해당 게시글을 급히 삭제했지만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습니다. 네티즌들은 "신중해야 한다", "SNS를 끊어야 한다"는 반응을 보이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최근 정신과 약 복용설, 군대 목욕 논란 등 각종 루머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지드래곤 씨의 부주의한 SNS 사용은 대중의 피로감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김수현 '굿데이' 논란에도 휘말린 SNS 행동
김수현 SNS
지드래곤 씨의 SNS 실수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달, 배우 김수현 씨의 '굿데이' 프로그램 하차와 관련된 게시글에 '좋아요'를 눌러 논란이 일어난 바 있습니다. 당시 '김수현 하차 지지' 투표글에 '좋아요'를 눌렀던 행동이, 지드래곤이 김수현 씨에게 개인적인 불만을 품고 있는 것 아니냐는 오해를 샀습니다.
'굿데이' 논란은 콘서트 논란과 더불어 지드래곤 씨의 최근 대중 이미지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팬들은 지드래곤 씨에게 영향력에 걸맞는 신중한 태도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콘서트 지연과 라이브 논란…팬들의 실망
지드래곤 SNS
3월 29일 열린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첫 공연은 예정 시간보다 73분이나 지연되어 팬들의 큰 불만을 샀습니다. 특히 공연 시작 지연에 대한 공지가 전혀 없었던 점과 체감온도 0도에 가까운 악천후 속에서 관객들이 방치됐던 상황은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공연 퀄리티에 대한 논란도 이어졌습니다. 음향 문제, 응원봉 연동 실패, 라이브 실력 논란 등 문제가 겹치면서 일부 팬들은 "15만 원 티켓 값이 아깝다"는 반응까지 보였습니다.
8년 만의 단독 콘서트였던 만큼 기대가 컸던 무대였지만, 여러 문제들이 복합적으로 발생하면서 지드래곤 씨의 아티스트로서의 입지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재산 수준에 모두가 경악
지드래곤 SNS
최근 지드래곤 씨의 엄청난 재산 규모가 주목받으며 논란에 불을 지폈습니다. 서울 한남동 '나인원 한남' 164억 원 아파트, 88억 원 청담동 빌딩, 50억 원 상당의 갤러리아 포레 아파트 등 화려한 부동산 포트폴리오가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고급 슈퍼카 '롤스로이스 고스트',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BMW i7', '사이버트럭' 등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까지 알려지면서, 일부 대중의 부러움이 뒤따르기도 했습니다.
지드래곤 씨는 최근 정신과 약 복용설, 군대 목욕 논란 등 사생활 루머에도 시달리고 있습니다. 지드래곤 씨 측은 대부분의 의혹을 빠르게 부인하거나 해명하고 있지만, 반복되는 실수와 구설이 대중의 신뢰를 갉아먹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