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이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량한 데님 셋업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햇살 가득한 초록빛 배경과 어우러진 그녀의 스타일링은 캐주얼하면서도 소녀감성을 놓치지 않은 점이 인상적이다.
조이현은 딥 블루 컬러의 데님 셋업을 선택해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면서도, 스커트와 자켓 모두 미니멀한 실루엣을 유지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너로는 심플한 화이트 톱을 매치해 데님의 존재감을 강조했고, 발끝엔 클래식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전체적인 룩의 통일감을 높였다.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조이현이 착용한 니하이 블랙 삭스다.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양말은 걸리시한 감성을 한층 더 살려주며, 동시에 레그라인을 강조해 키가 더 커 보이는 효과도 준다. 여기에 연한 민트 컬러의 크로스백을 더해 룩에 산뜻한 컬러 포인트를 더한 점도 눈에 띈다. 무채색 중심의 코디에 포인트 컬러를 더함으로써 단조로움을 피하고, 봄-여름 시즌의 활력을 불어넣는 스타일링이다.
조이현이 사진 속에서 포즈를 취한 배경은 자연과 어우러진 세련된 공간으로, 그녀의 내추럴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부드럽게 웨이브진 긴 머리와 맑은 메이크업은 전체적인 룩에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며,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번 스타일링은 단순한 캐주얼을 넘어서,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챙긴 ‘스쿨걸 무드’의 대표 예시라 할 수 있다. 데님이라는 기본 아이템을 활용하면서도, 삭스와 백, 액세서리 등을 통해 조이현만의 감성으로 완성한 패션은 데일리룩에서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인상을 남긴다.
청춘의 맑은 감성과 도시적인 감각을 동시에 담아낸 조이현의 이번 스타일은, 트렌디함과 편안함을 모두 원하는 이들에게 훌륭한 스타일링 참고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데님 셋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조이현처럼 미니멀한 디자인에 컬러 포인트와 소녀감성 아이템을 더해보자.
#스타패션 #조이현패션 #데님셋업 #스쿨룩 #데일리룩 #조이현룩 #봄패션 #캐주얼스타일 #K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