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성시경이 수준급 김밥 솜씨를 자랑하며 피크닉을 즐기는 일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성시경은 23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이 날씨는 도시락 싸서 피크닉이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성시경은 청량한 날씨를 만끽하며 피크닉 준비에 나선 모습이다. 그는 묵은지와 밥, 직접 만든 참치 샐러드를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하며 요리 실력을 뽐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성시경이 완성한 김밥이었다. 그는 참치를 곁들인 '묵은지 참치 김밥'과 함께 소시지를 반으로 잘라 넣어 마치 웃는 얼굴처럼 연출한 '소시지 김밥'을 선보였다. 소시지의 깜찍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에게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성시경의 김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헐 김밥 짱귀", "피크닉 같이 가요", "국수는 언제 먹을 수 있나요", "숨겨둔 애인 있네", "연애 시그널" 등 유쾌한 댓글을 쏟아내며 그의 요리 솜씨와 함께 피크닉 상대를 궁금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시경은 2000년 데뷔 이후 '거리에서', '안녕 나의 사랑', '넌 감동이었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발라드 왕자'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에서 맛집을 소개하는 '국밥부장관'으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