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여름, 배우 고윤정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함께 눈부신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Summer Dreamers with MARITHÉ'라는 테마 아래, 고윤정은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여름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은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을 선보이며 일상과 휴가 시즌을 아우르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볼륨감 넘치는 버블햄 스타일의 원피스에 레귤러 로고 헤어핀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슬리브리스 톱과 나일론 미니스커트로 시원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특히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반팔 블라우스와 서머 데님, 플라워 패턴 카디건 셋업은 고윤정 특유의 깨끗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화보 속 고윤정은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와 백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더하며, 특유의 싱그러운 에너지와 청순함을 잃지 않았다. 작품과 화보를 넘나들며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고윤정의 이번 화보 역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윤정이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5 여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HAGO 등 온라인 플랫폼은 물론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 고윤정처럼 스타일리시하고 시원한 프렌치 캐주얼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마리떼프랑소와저버 #고윤정 #여름화보 #프렌치캐주얼 #25여름컬렉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