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2.5주년, 1버스트 ‘리틀 머메이드’·육성 재화 상향 등 ‘축제’ 집중분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니케’ 2.5주년, 1버스트 ‘리틀 머메이드’·육성 재화 상향 등 ‘축제’ 집중분석

경향게임스 2025-04-24 13:22:01 신고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24일 2.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등장한 필그림 니케부터 풀 더빙 기반의 이벤트 스토리, 각종 풍성한 보상에 이르기까지 2.5주년에 걸맞는 축제가 이용자들을 반기는 모습이다. 신규 니케의 성능부터 이용자들이 요청해 온 육성 재화 상향 조정 등 ‘니케’가 맞이한 2.5주년 속 핵심들을 살펴봤다.
 

▲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사진=레벨 인피니트 제공) ▲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사진=레벨 인피니트 제공)

먼저, 이번 2.5주년 업데이트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신규 니케 ‘리틀 머메이드’는 풍압 코드 1버스트 신규 필그림 니케로 등장했다.
‘리틀 머메이드’의 강점은 지원형 1버스트 역할로 여느 파티에 배치해도 준수한 성능을 뽐낸다는 점이다. 버스트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부터 아군 전체 공격 대미지 증가, 상대방 받는 대미지 증가 등 파티의 핵심 지원형으로 활약할 수 있는 효과를 고르게 보유하고 있다. 범용성이 뛰어난 편으로, 이번 2.5주년에 맞춰 새롭게 ‘니케’를 시작하는 이들이라면 각종 PvE·PvP 콘텐츠 전반에서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이용자들이라면 풍압 코드가 빛을 발하는 ‘크라켄’ 요격전, 소비 탄 총합에 따른 버프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MG 니케 파티 조합 등에서 ‘리틀 머메이드’의 성능이 빛을 발할 전망이다.
 

2.5주년에 맞춰 시작하는 각종 이벤트 또한 이번 축제의 핵심이다. 이중 애장품 착용 시 샷건 덱의 핵심으로 맹활약할 수 있는 ‘드레이크’의 육성을 돕는 ‘로드 투 빌런’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로드 투 빌런’ 이벤트에서는 일일 미션, 주간 미션 등 각종 게임플레이로 단계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드레이크’를 최대 3장까지 확보할 수 있다. 각종 보상 가운데 스킬 및 소장품 육성 재화를 매우 풍성하게 제공하는 만큼, 드레이크 외에 여타 니케 육성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개발진은 앞서 개발자 노트 등을 통해 육성 재화 부족 현상 완화 계획을 밝힌 가운데, 뚜렷하게 체감할 수 있는 관련 변화가 이번 패치에 포함됐다.
스킬 육성 재화를 제공하는 시뮬레이션 룸 등 기존 콘텐츠 보상 상향 조정이 그것으로, 기존 대비 시뮬레이션 룸 보상은 약 2배, 오버클럭 보상은 약 1.5배 상향 조정된 수량의 스킬 재화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스토리, 출석 이벤트,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는 ‘니케’의 2.5주년이다.
 

한편, ‘니케’는 24일 필그림 니케 ‘리틀 머메이드’의 출시에 이어, 오는 5월 1일 신규 오버스펙 니케 ‘미하라: 본딩 체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