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가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제공=블로믹스)
이번 콜라보에서 케로로, 타마마, 기로로, 도로로, 쿠루루로 구성된 케로로 소대의 캐릭터들이 게임에 NPC로 등장한다. 유저들은 ‘타마마의 디저트 타임’, ‘도로로의 심신수련’, ‘케로로의 복제 케로볼 회수 작전’ 등 신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타마마의 디저트 타임’은 매일 특정 시간에 전체 참여자가 동시에 참가하는 눈치게임 형식의 미니게임이다. 다수가 선택한 디저트를 고르면 탈락하며, 최종 생존자에게는 캐릭터 꾸미기와 능력치가 담긴 타마마 풍선, 케로로 롱베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도로로의 심신수련’은 콜라보 콘텐츠 이용을 통해 획득한 도로로의 특제 미끼 아이템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는 낚시 미니게임이다. 확률에 따라 어획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도로로 찻잔 머리 아이템, 도로로의 특제 미끼 상자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케로로의 복제 케로볼 회수 작전’은 1분이라는 제한 시간 내에 공원에 흩어진 복제 케로볼을 회수하는 미니게임이다. 미션을 달성하면 복제 케로볼 회수 작전 티켓 등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라스트 카오스’ 시즌에만 선보였던 보스던전 신규 맵 ‘심연의 악마 신전’이 상시화 된다. 해당 맵은 노말 모드와 더 강한 보스인 ‘하루’를 제한 시간 내에 처치해야 승리하는 하드 모드로 구성됐다.
오는 28일 이순신 장군 탄신일을 기념해 ‘거북선 펫’, ‘충무공 장검’ 등 한정 아이템과 케로로 관련 다양한 복장 및 캐릭터 아이템도 업데이트됐다.
테일즈런너 이재준PD는 “이번 콜라보에서 테일즈런너만의 유쾌한 게임성과 케로로 소대의 매력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IP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