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치킨 더 담다 배인혁에 들켰다…주문 누락에 당황 “안 먹어” (‘길바닥 밥장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황광희, 치킨 더 담다 배인혁에 들켰다…주문 누락에 당황 “안 먹어” (‘길바닥 밥장사’)

TV리포트 2025-04-22 14:46:08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인혁과 황광희가 주문 누락 사태에 당황했다.

22일 방송된 JTBC ‘길바닥 밥장사’에는 파브리, 전소미, 류수영, 황광희, 신현지, 배인혁이 출연했다.

이날 자전거 식당 ‘요리조리’의 두 번째 밥장사 메뉴는 해물떡찜과 꿀치킨으로, 줄을 선 손님들을 본 황광희는 “인기 많은가 보다”라며 들떴다. 목표는 100그릇. 류수영은 전날과 달리 예쁘게 플레이팅을 했다. 류수영이 “안 맵다고 하시네”라고 만족하자 황광희는 “형이 소스 맛있게 만들지 않았냐”고 칭찬했다. 해물떡찜이 빨갛지만 맵지 않은 이유는 파프리카 가루를 넣었기 때문. 거기에 사과까지 추가되며 살짝 매운 양념장이 완성됐다.

손님들은 해물떡찜을 먹으며 자연스레 빵을 떠올렸다. 손님들은 서로 해물떡찜과 꿀치킨 중 어떤 게 더 맛있는지 토론하기도. 먹어본 손님들은 만족하며 갔지만, 게와 꿀 소스가 떨어지며 잠시 위기가 찾아왔다. 류수영은 “이렇게 많이 올 줄 몰랐다”고 당황하며 대책을 세웠다. 게 대신 새우를 더 주기로 했고, 꿀 소스도 금방 만들어냈다.

치킨을 담당한 배인혁은 “부드럽게”라고 되뇌며 닭을 튀겼고, 신현지는 유창한 스페인어와 영어로 손님들을 상대했다. 그러던 중 8인 대가족 팀이 등장했고, 신현지와 전소미는 빠르게 대가족을 위한 자리를 만들었다. 아이들은 멤버들을 위해 “최고”, “10점 만점에 100점”이라고 편지도 써주었다.

이어 전날 온 꼬마 손님이 가게 앞을 서성거렸다. 바쁜 홀 팀이 차마 발견하지 못하자 꼬마 손님은 먼저 인사했고, 그제야 전소미는 “기억난다”며 반갑게 인사했다. 다른 멤버들도 가족을 기억하고 어느 때보다 반가워했다. 재방문한 가족들은 이번 메뉴에도 만족했다. 해물떡찜을 먹은 동생은 매워서 인상을 찌푸렸지만, 꿀치킨을 먹고는 다시 포크를 들었다. 가족들은 “프랑스어로 손가락까지 빨아먹을 맛”이라고 표현했다.

황광희는 배인혁에게 “정말 잘 튀긴다. 튀김의 왕자. 이제 색깔도 낸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인혁은 홀 팀 전소미, 신현지를 보며 “저 두 명 왜 이렇게 든든하지?”라고 했고, 잠시 착오가 생긴 황광희에게 “형 잘하고 있어”라고 말해주며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황광희는 치킨을 정량 7조각 담아야 했지만, 배인혁 몰래 치킨이 작아서 1개를 더 넣고 손님이 오래 기다려서 1개를 더 넣었다. 그러다 배인혁은 황광희를 도와주려고 출동했다가 이를 발견, “몇 개 더 넣었죠?”라며 티격태격해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은 계속 전소미를 호출했다. 전소미는 웃으며 “광희 오빠 목소리가 내 귀에서 메아리처럼 환청이 들린다”라면서 “부르고 생각하지 말고 생각하고 불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전소미는 바로 “사랑해”라고 말하기도.

그러던 중 꿀치킨 팀에 위기가 찾아왔다. 기름 온도가 너무 높아져 닭을 못 튀기는 상황. 류수영은 바로 “그럼 기름을 더 부어”라고 말했고, 황광희는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 우리 바보야”라고 자책했다. 이후 치킨 주문 누락 사태가 발생했다. 비바람에 주문서가 떨어진 것. 멤버들은 빠르게 수습했고, 황광희는 “나 한동안 치킨 안 먹을 거야”라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JTBC ‘길바닥 밥장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