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연이 잠실 롯데몰에서 열린 사르투(SARTU) 팝업스토어에 등장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이번 방문 사진은 그녀의 대형 광고 이미지 앞에서 찍힌 컷으로, 세련된 블랙룩과 화이트 포인트 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배지연은 사르투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과 함께 브랜드 앰버서더다운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녀는 블랙 니트 원피스에 크림색과 블랙이 조화된 사르투 백을 매치해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부츠로 스타일을 마무리하며 실루엣에 힘을 더했다.
배경으로는 본인의 화보가 대형 배너로 걸려 있어 시각적인 임팩트를 극대화했으며, 게시물에는 “블루와 화이트의 조합이 인상적이였던 내 사랑 사르투 팝업”이라는 멘트와 함께 팝업스토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5월 1일까지 잠실 롯데몰 2층에서 진행되며,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제공돼 스타일과 쇼핑을 동시에 즐기려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세련된 블랙룩과 대담한 화이트 백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지연.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일상룩에도 쉽게 응용 가능한 모던 무드의 정석을 보여준다. 다가오는 시즌, 미니멀하지만 존재감 있는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그녀의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얻어보는 것도 좋겠다.
#스타패션 #배지연패션 #사르투 #SARTU #블랙룩 #화이트백 #팝업스토어룩 #잠실패션 #패션아이템 #모던스타일 #트렌드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