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초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이수정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이수정의 합류 소식에 업계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이수정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가 가진 무한한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수정은 2020년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로 데뷔한 이후 '사내맞선', '소년비행', '멱살 한번 잡힙시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크린에서도 영화 '드림메이커'와 '6시간후 너는 죽는다'를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이수정은 깨끗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생필품부터 글로벌 OTT 서비스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신뢰감을 주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의 만남을 통해 앞으로 보여줄 폭넓은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이수정이 새로운 둥지를 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김세정, 빅스(VIXX), 베리베리(VERIVERY), 이븐(EVNNE) 등 다채로운 매력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이수정의 합류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배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며, 앞으로 더욱 활발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차세대 연기 기대주 이수정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펼쳐나갈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수정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김세정 #배우 #연기돌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