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야생 고릴라 투어 도전! (ft. 실탄 장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야생 고릴라 투어 도전! (ft. 실탄 장총)

더포스트 2025-04-21 16:48:00 신고

3줄요약

‘위대한 가이드2’박명수가 김대호의 광기에 경악한다.

4월22일 방송되는MBC에브리원‘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3인방의 야생 고릴라 투어 도전기가 공개된다.아프리카 르완다 여행의 하이라이트,백미로 꼽히는 야생 고릴라 투어는 대.다.수3인방이 여행 전부터 가장 기대해 온 순간이다.과연 이들이 동물원 사파리가 아닌,자연 속에서 살아 숨 쉬는 야생 고릴라를 마주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날 박명수,김대호,최다니엘은 긴장 반 설렘 반의 기분으로 야생 고릴라 투어를 위한 장소에 도착한다.한껏 들뜬 세 사람 앞에 듬직한 체격의 가이드들이 등장,고릴라 투어 전 사전 교육을 시작한다.그런데 사전 교육이 예상보다 살벌(?)해 눈길을 끈다.특히 야생 고릴라가 있는 산 입구에서는 실제로 무시무시한 장총을 든 가이드도 등장,순식간에 분위기를 얼음으로 만든다.

그렇게 시작되는 야생 고릴라 투어를 위한 여정은 고난 그 자체라고.얼마 전 비가 내린 탓에 진흙탕이 된 울창한 숲과 산을 계속 오르고 오르는 대.다.수3인방의 숨소리는 점점 더 거칠어진다.급기야 대.다.수3인방과 스태프들 사이에서 번갈아가며“살려줘”,“따가워”등 비명이 난무하기도.큰형 박명수는 고된 등산에 결국 다리가 풀려 휘청거리기까지 한다.

반면 평소 오지 여행과 대자연을 좋아하는 김대호의 텐션은 상승한다.그야말로 초흥분 상태로 산을 오르는 김대호는“짜릿해”를 연발하며 끝없이 감탄한다.이때 김대호의 눈빛이 광기에 번뜩이며‘돌EYE’처럼 빛나 웃음을 자아낸다.이외에도 김대호의 상상초월 행동에 큰형 박명수는“미쳤다”라며 경악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장총을 든 총잡이까지 동행할 정도로 일촉즉발 위기일발의 야생 고릴라 투어.과연 르완다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이번 투어에서 박명수,김대호,최다니엘은 야생 고릴라를 만날 수 있을까. 4월22일 화요일 저녁8시30분 방송되는MBC에브리원‘위대한 가이드2’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 MBC에브리원‘위대한 가이드2’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