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암 투병 이후 고백…”받은 사랑만큼 나눠주고파” (‘가보자GO’)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암 투병 이후 고백…”받은 사랑만큼 나눠주고파” (‘가보자GO’)

TV리포트 2025-04-21 00:36:50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아시아 프린스’ 배우 장근석이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로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했다.

장근석은 지난 20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4(이하 ‘가보자GO’)’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근석은 방송 최초로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했다. 특히 백화점 매장을 연상케 하는 초호화 드레스룸을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MC 홍현희 요청으로 오랜만에 페도라를 착용한 장근석은 여전히 눈부신 외모를 뽐냈다. 이어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옷들을 낱낱이 공개한 그는 애정이 담긴 옷들을 바자회 물품으로 내놔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장근석은 삶을 대하는 깊이 있는 생각들을 밝혔다. 그는 암 투병 당시 겪었던 심경을 담담하게 고백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장근석은 “그때(암 투병 당시) 이후로 제가 저를 더 소중하게 다루게 되더라”며 삶에 대한 철학과 나아가 자선에 대한 꿈까지 진솔하게 털어놨다.

그는 “내가 이만큼 다른 사람한테 도움을 준 것들이 결국 나한테 돌아오는구나 깨달았다”며 “지금까지의 삶에 만족할 게 아니라 앞으로 더 열심히 돈을 많이 벌어서 더 많은 사람에게 베풀어야겠다고 생각한다”며 받은 사랑만큼 나눠주고 싶다고 털어놔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데뷔 시절 비하인드부터 암 투병과 조울증을 앓았던 과거 사연까지 솔직하게 털어놔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그는 “그래도 저는 조증에 감사한다.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얻었다”고 긍정의 에너지를 발산하는 등 건강한 마인드로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안겼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도쿄 마쿠하리멧세에서 2025 JANG KEUN SUK Special LIVE ‘Nevertheless’를 개최한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MBN ‘가보자GO 시즌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