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매번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맹승지가 이번엔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홈웨어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복도 셀카 속 그녀의 룩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긴 완벽한 데일리 무드였다.
맹승지는 루즈핏의 퍼플 니트와 그레이 조거 팬츠를 매치한 데일리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근한 텍스처의 오버사이즈 니트는 트렌디한 퍼플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자연스럽게 한쪽 어깨를 드러낸 스타일링이 꾸안꾸 감성을 자아냈다. 여기에 와이드한 그레이 조거 팬츠를 더해 활동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았다.
발끝에는 블루 컬러의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스포티한 무드를 더했다. 클래식한 삼선 디자인이 눈에 띄는 이 스니커즈는 무채색 중심의 코디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헤어는 올림머리로 깔끔하게 연출하고, 미니멀한 초커로 포인트를 더해 전체적인 밸런스를 잡았다.
이와 같은 스타일링은 특히 집 근처 외출이나 촬영 대기 시간 등 일상 속에서도 무심하게 멋을 살릴 수 있는 홈웨어-애슬레저 믹스룩의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맹승지의 이번 룩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영감을 제공한다.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 시즌, 무심한 듯 시크한 루즈핏 아이템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스타패션 #맹승지패션 #홈웨어룩 #오버핏니트 #조거팬츠코디 #편안한데일리룩 #꾸안꾸룩 #애슬레저스타일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